백종원 레시피로 그동안 실패해오던 감자탕에 드디어 성공했어요~ 이제 감자탕먹으러 외식할일은 없을것 같아요 ^^ http://blog.nave.com/qw3859
돼지등뼈는 핏물을 어느정도 제거해주어야 하는데요 물안에 푹 담궈놓고 두번정도 물갈이 해주고 2시간정도 담궈놨어요

핏물이 어느정도 제거된다음 한번 팔팔 끓여주어야해요 끓는물에 등뼈를 넣어서 한번 푹 삶아주세요
무청도 한팩사왔는데 양이 많아서 반정도만 사용했어요 팩에 들어있는 무청은 한번 씻어주고 살짝 잘라주었어요
감자도 먹기 좋게 잘라서 준비해주었어요
어느정도 삶아낸 등뼈는 고기만 따로 건져내주시구요
등뼈를 냄비에 넣고 잠길정도로 물을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감자를 넣어주고 나머지 양념을 바로 넣어주세요 된장 1큰술, 고추장 1큰술, 다진마늘 1큰술, 고춧가루 3큰술, 국간장 1/2컵, 액젓 3큰술 을 먼저 넣어주었구요
대파도 큼직하게 잘라서 넣어주고
무청도 위쪽에 수북이 얹어주었어요
그리고 들깨가루도 넉넉히 5큰술 정도 넣어주고 팔팔 끓여주세요 백종원님이 이 들깨가루가 충분히 들어가야 밖에서 사먹는 감자탕맛이 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팔팔 끓이는 중!! 간은 보시면서 쎄다싶으시면 물을 더 넣어주시면 되요
마지막에 깻잎도 좀 넣어주고 마무리 ~
브라우저의 "홈 화면에 추가" 기능을 사용해서
손쉽게 앱을 설치할 수 있어요